김규리, 김지연, 박지민
Choice For The Vegan, VIDA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동물의 권리, 친환경 이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비건 인구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국내비건 인구는 10년 전보다 10배 넘게 증가한 150만 명으로 추정됩니다. 음식점과 카페는 물론, 화장품 등의 뷰티산업까지 비건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같은 확산세에 비해 비건 브랜드들은 이곳 저곳에 흩어져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VIDA는 MZ세대의 건강하고 착한 소비를 도와 고민없이 자유롭게, 쉽게 비건 제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식품, 패션, 뷰티를 한 곳에 모아놓은 쇼핑 큐레이팅 서비스입니다. ‘비건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드는 생각’을 컨셉으로 브랜딩과 모바일 앱 GUI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https://www.behance.net/gallery/108759973/-VIDA-Choice-For-The-Vegan-VIDA
편입생 셋이 똘똘뭉쳐 함께 제작했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조윤주 교수님, 조희경 교수님 도비에게 자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도비,,,is,,,free,,,
조윤주 교수님, 조희경 교수님, 비다팀 모두 감사드립니다!
항상 비다 디자인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었어요 ㅜㅜ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용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다양한 아유로 비건이 늘어나는 추세임에도 어플이나 서비스 등 다양한 부분의 발달을 더딘게 사실이죠 이런 부분을 잘 캐치하어 주제를 선정하고 흥미로운 결과를 이끌어 내신 것 같습니다 한 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매주 작업을 보면서 진짜 있으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로고 느낌이랑 칼라감도 잘 어울리고 직접 사용할 때 너무 편리할 거 같아요! 슬로건이 기억에 남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