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슬, 김희진, 손영준, 유준혁
INDIFUL
[사용자의 공간을 위한 새로움] 인디풀은 각자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소형 주방가전을 통해 사용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용성을 제공하여 편안함을 주는것과 동시에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새로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존 주방가전들과 차별화된 모듈형 홈카페 기기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배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질감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 학기동안 브랜딩 작업을 처음 해보면서 재미있기도하고 어려웠지만 팀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던 상태에서 하나씩 만들어지는 것을 보면서 신기하고 뿌듯하였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브랜딩 작업을 되돌아보면서 앞으로 더 공부하고싶습니다. “INDIFUL” 브랜드를 함께 멋지게 만든 우리 팀원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브랜딩 작업을 해보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저희들이 직접 새로운 것을 제시하고, 그걸 만들어내기 위한 과정들이 점점 쌓여서 하나의 브랜드로 완성시켜보는 경험이 보람있게 느껴졌습니다. 한학기라는 짧은 시간동안 조원들과 같이 노력해서 저희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이 각자 힘들때도 있었겠지만 이렇게 전시까지 마무리를 잘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다들 한학기동안 고생하셨습니다 🙂
‘디자인 컨버전스 스튜디오’라는 다양한 관심사와 능력을 가진 조원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었고 그 과정에서 큰 갈등이나 무리 없이 잘 끝마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평소에 제품디자인 분야 쪽으로만 빠져 있다가 다른 분들의 디자인 작업을 옆에서 보며 느끼는 점이 많았습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라는 색다른 부분과의 협업을 통해 이 수업을 벗어나서 미래에도 계속할 디자인이라는 큰 분야의 공부에 있어서 보다 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조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록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모든 것을 진행하느라 수업이나 회의를 대면으로 많이 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잘 진행해주어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고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수업도 같이 진행해서 같은 팀원이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팀의 진행 사항이나 교수님의 컨펌 등 다양한 경험을 간접적으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기엔 너무나 짧은 시간이었지만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한 학기동안 3조분들 보면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
한 해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1조와 같이 수업을 들으며 배운 것이 많습니다. 한 학기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제품과 브랜드 모두 가치가 잘 반영된 것 같고,
비주얼적으로 재밌고 정리가 잘 된것 같아 많이 배우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방용품에 대한 접근이라 신선한 소재였던것 같아요:-) 색감도 차분하게 톤다운되어서 실제로 적용된다면 어느 가정에나 무난하게 스며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답변 감사합니다
Wow 찢었다… 색감도 디자인도 아이디어도 정말 최고예요!! 살 수 있다면 집에 구비해두고 싶네요🥺출시되면 연락주세요…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헐…이런 칭찬을…감사드려요🙂
커스터마이징을 가전제품으로 시도한게 정말 재밌고 참신한 것 같아요 🙂 전체적인 컬러랑 제품 디자인, 북디자인, 패키징 모두 잘 어울리고 이뻐요✨ 우수상 축하하고 한학기동안 보고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예슬이랑 영준오빠 수고 많았어요!)
고마워 예인아 한학기 동안 수고많았어!
공간을 정말 잘 쓰신 것 같아요! 디자인부터 색감, 디테일까지 너무 좋아서 여러번 본 것 같아요 ㅎㅎ 한 학기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이너 쏜의 작품.. 이건 귀하군요..
심플하지만 실용적으로 디자인한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ㅎㅎ
3조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쏜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