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준, 김태식, 오상훈, 김희진

양태준, 김태식, 오상훈, 김희진

아비또

[아이를 위한 모듈형 수납가구, 아비또] 아비또는 아이를 위한 모듈형 수납가구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의 관점에서 정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하고, 습관으로 와닿을 수 있도록 모듈형 수납 가구를 제안합니다.

오상훈

아비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담당한 오상훈입니다. 커디/디미디/프디 전공이 아닌 디자인컨버전스로 거듭나겠습니다 🙂 함께 고민을 나눠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양태준

안녕하세요. 아비또의 툭탁탁을 디자인한 양태준입니다. 한 학기동안 아비또라는 브랜드와 제품을 팀원들과 만들어가면서 팀웍을 다져 협력의 의미를 되새기는 경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태식

안녕하세요. ‘아비또-빙그르르’ 스포츠용품 오거나이저를 진행한 김태식 학생입니다. 과정은 팀원 분들과 함께 브랜딩을 하고 각자 제품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것이었으며 담당 교수분들과 이번 학기 간 같이 협력하신 팀원 분들 도움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를 위해 도와주신 분들 그리고 저희 결과물을 구경하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김희진

한 학기동안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

28 Replies to “양태준, 김태식, 오상훈, 김희진”

  1. 개인적으로 제품분야를 맡았지만 시각디자인에서 보고 배운 것이 많았습니다. 한 학기간 수고하셨습니다. 1조와 함께 수업을 들어 영광이었습니다.

  2. 전체적으로 브랜딩 톤앤매너가 정말 잘 정리되어 볼때 편안하게 본 것 같아요 !!! 어린이 제품이지만 마냥 유치하지만은 않은 색 선택도 정말 좋아요 재밌는 작업들 너무 잘봤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

  3. 전체적인 색감이나 형태가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딱딱 들어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한학기동안 수고하셨어요!

  4. 와 톤도 잘 뽑았고 의미도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ㅠㅜ… 각각의 아이디어 제품들 기획부터 스케치, 결과물까지 하나하나 신중함과 디테일이 보여요.. 너무 멋있다!!🥰

  5. 좋은 결과물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달렸을 지 알기에 더 대단해 보이네요. 믓지다 👏 수고했다👏

  6. 아이들 스스로 정리를 할 수 있게 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시도한게 참신하다고 느꼈어요 ㅎㅎ 제품도 멋지고, 상훈님이 커디역할로써 전체적인 색감과 컨셉에 맞는 장표 레이아웃이 큰 역할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디수고 많으셨어요! ✨

  7. 장난감 수납함 아이디어와 디자인 모두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만든 것 같은 느낌입니다.

  8. 아니 상훈아 한학기동안 힘들다고 약한소리 하더니 이렇게 멋진 작업을 하고 있었다니 ..!! 너가 최고야 너무 고생했어 ㅜㅜㅜ – 너의 근로메이트 –

  9. “김희진, 오상훈 그들은 어디까지 가는가..”
    제품들 멋있고 귀엽고 그냥 혼자 다 해먹네요ㅠㅠ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

  10.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것들이 돋보이는 작품인 것 같아요! 한 학기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11. 제품의 디테일이 정말 좋네요! 실물로 제작되었을 때가 기대됩니다.
    BI도 컨셉에 맞게 잘 표현되어서 완성도를 한층 더 높혀주네요.
    많이 배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