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진

이예진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서

이상만을 쫓던 내가 계속 외면해오던 현실의 자신을 다시 돌아보고, 현실 속 나약한 자신을 이해하고 포용하면서 마음의 병을 치유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는 신념으로 포기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나 둘 씩 내려놓음으로서 마음이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었다. 그렇게 현실의 나를 마주했을 때, 나 자신을 포용해주었을 때 마음의 병을 치유할 수 있었다. 가끔은 포기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될 수 있다는 것, 내려놓음도 중요한 일임을, 그리고 내면의 나, 현실의 나가 행복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 현실의 나와 내가 추구하는 이상을 조화롭게 바라보며 인생을 살아갔으면 한다.

이예진

2020년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12 Replies to “이예진”

  1. 아니 색감 미친건가요.. 현실과 이상이 색으로 너무 잘 표현된 것 같아요 ㅜㅜ 정말 예쁜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한학기동안 수고 많으셨어용 예진앙!!ㅎㅎㅎㅎ 내년두 빠이띵~~

    1. 아이디어가 구체화되기까지 많은 생각들을 거친게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표현방식에 개성이 듬뿍 담겨 있어서 계속계속 들여다보게 되네요! 잘보고갑니다~!

  2. 작업물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뽀작한 이 감성이 정말 좋아요! 작업을 위해 고민하고 만들었던 모든 시간들 너무너무 고생했구 예쁜 작품 정말 잘 보구 갑니다 !!! 🥰
    알록달록한 색에서 흑백으로 변하는 모습이 정말 이쁘고 많은 생각이 드는 작업이었습니당 ❤️ 전시 축하해 !

  3. 특유의 동화같은 감성으로 작품에 담긴 의미를 풀어낸게 너무 예쁘고 그 의미가 잘 전달돼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인것 같아요! 작품하느라 수고했어🖤

  4. 예진이만의 느낌이 담겨있어서 정말 좋아요 🥺 ..
    디컨스 작업 진행하는 내내 많이 의지했는데 이렇게 멋진 결과물 나오니까 너무 좋은걸요 !!!

  5. 자기 자신을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이 담겨서 그런지 더 따뜻해 보이는 작품인 것 같아요 : )
    무엇보다 예진이스러운 작품이라 더 좋아요!! 수고했어 진짜!! 🥰

  6. 예진!!! 진짜 작품 너무 예쁘다… 색감도 너무 예쁘고 인스타에 올라오는 거 꼬박꼬박 보면서 두근두근했는데…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았다!!

  7. 현실과 이상, 그리고 그걸 차유해나가는 과정이 층층이 표현되어서 저 뚜렷하게 대비되면서도 조화되는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그 느낌을 잘 살린 작품인 것 같습니다 한 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